댓글목록

만옥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만옥 작성일

김수민, 당신에게 평론의 자격이 있는지는 내 알 바 아닌데, 아마도 냉소와 혐오에 찌든 모두까기식 태도가 본인은 상당히 자랑스러운가 보다. 이런 것도 글이라고 원고료 주고 올린 시네리도 좀 반성하기를. 웬만하면 먹금하려 했는데, 10년만에 로그인하게 만든 희대의 쓰레기 글일세. 이런 수준 이하의 글은 김수민 개인 일기장에나 끄적였어야지. 싸지른다고 모두 글은 아니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