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마로마로님의 댓글
마로마로 작성일
서울영화센터 무료상영회는 정말 엉터리 입니다 예약을 할때는 매진에 자리가 없는거로 나오는데 막상 힘들게 예약하고 들어가면 자리들이 텅텅 비어 있습니다 정말 보고싶은 사람도 자리만 예약하고 안나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실제 관람객은 얼마 안됩니다 이런 문제를 센터 질문방에 여러번 제기 했지만 참고하겠다고 하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허울뿐인 매진행렬 자체가 목적인듯 합니다 공적인 자금이 들어간 곳인데 노쇼에 대해 아무런 제제도 없고 오히려 예약만 하고 안나오는 비양심적인 시민정신을 양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