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라한달님의 댓글
라한달 작성일
"문제는 ‘PC’가 아니라 여성 캐릭터를 내세우면 여성 관객층을 흡수할 수 있고 동양인 배우가 나오면 중국과 한국 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고 단순 계산하는 안일함에 있다." 가장 인상적인 문구입니다.
채용석님의 댓글
채용석 작성일
[[었다는 안티 페미니스트와 차별주의자들의 앵무새 같은 주장 ]]
ㅋㅋㅋㅋㅋㅋ
이 짮은 기사속에서도.. 이 기자분이 얼마나 특권의식 차별의식이 강한지 알수있죠
저 놈의 선민의식은 언제쯤 사라지려나
나의 의견이 다르다고.. 대놓고 틀렸다고 주장하는게 현대 사회에 말도 안되는건데
PC나 페미니스트들은 상대에 대한 저런 주장을 .. 너무당연하다는듯 하거든요
지금 씨네21라는 매체잖아요.. 인터넷 댓글도 아니고 매체기자조차도.. 저런식으로 상대에 대해서 막말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거니다.
마블, 디즈니가 PC문제에 대해서 상대에 대해서 대하는 태도도 저랬죠.
바로.. 디즈니 마블이 망한 이유중의 상당부분이 저런 선민의식인데..
본인이 대놓고 기사에서 그 이유를 보여줌
내가 기독교를 믿는 신의 자녀이고.. 너희는 이교도이다.. 뭐 그때랑 뭐가 달라졌는지
내가 하는 생각은 [ 인류의 보편적 정의.. 인류의 마지막 진리]이고.. 이 진리에 반하는 너희는 천한 이교도이다..]]라는 생각이 깔렸으니
한결같이... 나와 의견이 다르다는 이유로 상대를 저렇게 천하게 대하겠죠
디즈니, 마블 최상부들이 자신들과 생각이 다르다는 이유로 상대를 대하는 태도만 봐도. .그들의 선민의식을 알수있음
그들이 만약 중세나 조선의 성리학자처럼.. 지금보다 더한 권력을 가졌다면.. 엄청났을거네요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니파중에서 강경한 원리주의자들.. 이스라엘의 유대교 원리주의자들.. 이런분들도
과거 문화유적 부수고, 우리만 선택받았다는 선민의식 강한데...
꼭 보면.. 기독교, 유교, 이슬람, 유태교 등의 원리주의하들 행태랑도 비슷하고... 모택동이 과거 문화유산이 다 틀렸다며 때려부수던 문화혁명과도 비슷하다 싶고
그때도 홍위병들.. 엄청났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