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ecraft님의 댓글

profile_image ecraft 작성일

우와 재미있을 거 같은데? 이런 류의 영화/드라마 좋아하는데. 스페이스 오딧세이류.
다만 조스 웨던의 세레니티(2005)와 설정에서 조금은 유사한 것 같긴한데.
과연 어떤 식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들이 참여를 하고있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