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pils님의 댓글

profile_image apils 작성일

정훈이님 예전 감각이 돌아오신 듯...간만에 편하게 웃고 갑니다.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ㅎㅎㅎ시대를 앞서간 윷후부 고생이 많군요.
고어투 변환을 과감히 포기하고 뻔뻔 모드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ㅋ
예전 같으면 플랫폼, 트랙바, 4K, 1080P 이런 용어도 다 억지로 바꿨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