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pils님의 댓글
apils 작성일
정훈이님 예전 감각이 돌아오신 듯...간만에 편하게 웃고 갑니다.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ㅎㅎㅎ시대를 앞서간 윷후부 고생이 많군요.
고어투 변환을 과감히 포기하고 뻔뻔 모드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ㅋ
예전 같으면 플랫폼, 트랙바, 4K, 1080P 이런 용어도 다 억지로 바꿨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