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상통사지님의 댓글
상통사지 작성일
ㅋㅋㅋ
사진으로 그림 대체,, 천재적 이심..ㅋ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하회가 궁금하다는...ㅋ
potemkin님의 댓글
potemkin 작성일
이제 완전 진성 대깨문이라는 걸 부끄러워 하지도 않고 그려대는구만.
재미도 없는데다가 내용은 더욱 저질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