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desagang님의 댓글
desagang 작성일
아, 이 (척박한) 시대에 이런 (울컥한) 글 이라니.
desagang님의 댓글
desagang 작성일
아, 이 (척박한) 시대에 이런 (울컥한) 글 이라니.
두 분의 작가(글과 일러스트)에게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