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스콜세지는 마블 영화에 대해 아주 정확하게 말을 했는데 뭐가 무례하다고 하냐?
비판한 것이 아니라 정확히 분석한 것이다. 마블 영화가 순간적인 자극과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진 테마파크와 같지 다른게 뭔가? 영화로 돈만 벌면 된다고 생각하는 디즈니 사장이야 말로 영화와 영화인들에 대해 예의가 없고, 너무 이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