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oytmax님의 댓글
oytmax 작성일
너무 일방적이어서 당혹감마저 드는 글이다 이정도 수준이 기자가 쓴글이 맞나 싶다
걸캅스가 왜 욕을 먹고 그이유는 무엇인지 조차 확인하지 않는게 딱 네이버 댓글 수준인듯
oytmax 작성일
너무 일방적이어서 당혹감마저 드는 글이다 이정도 수준이 기자가 쓴글이 맞나 싶다
걸캅스가 왜 욕을 먹고 그이유는 무엇인지 조차 확인하지 않는게 딱 네이버 댓글 수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