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작년에만해도 한국영화 대부분이 손익 못 넘고 망한영화가 대부분인데 이래도 투자가 되냐?
부동산, 주식하는게 수익률이 훨씬 높을 텐데. 평균적으로만 봐도.
제작비를 줄이고, 감독이 연출 못하면 그냥 짤라버리고... 각본도 그지 같으면 고치고 좀 그래라.
ektha97님의 댓글
ektha97 작성일
미안하지만 송경원 기자의 이 글 또한 많은 부분이 세 편의 영화를 보는 것이 힘들어진(혹은 힘들어져야만 하는) 것에 대한 변명을 위한 억지 알리바이에 불과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