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mullan4님의 댓글

profile_image mullan4 작성일

그래도 정말 종았던 것중의 하나는 ost로나온 양수경과 이성경의 목소리로 들은 '"사랑은 창밖의 빗물같아요".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