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ektha97님의 댓글

profile_image ektha97 작성일

송기자님, 리뷰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제가 느낀 감상과 일치하네요. 근데 본문에서 부산행을 서울역으로 '오기'한 부분이 몇군데 있습니다. 수정이 필요할 듯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