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ㅎㅎㅎ 정훈님! 추석때 고향사람들 만나보고 새삼스레 절망감이 솟았나 보군요ㅋ ...딱보이 사투리가 거네 거. 영주 안동...하긴 거 할배들이 여 서울 할배들보다 쎄긴 쎄게따ㅋㅋ글킨글치ㅋ 일제땐 거 사람들이 진보적이어따 카던데...육사도 거 사람이고 약사이도 글코해서 피끓는 의열단원들도 마낫띤데...형평운동도 거서 시작대따 아이가... 어애다 저래 됀노.
(딱보이=딱 보니, 거=거기, 여=여기, 글킨글치=그렇긴 그렇지, 육사=이육사, 약사이=약산이=김약산, 글코해서=그렇고 해서, 마낫띤데=많았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