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댓글목록 primatango님의 댓글 primatango 작성일 17-08-26 17:31 에드가라이트의 영화의 음악이 참 좋죠.음악을 즐기는 감독이었군요~~ 이번 작품 꼭 극장에서 보려고요!! 에드가라이트의 영화의 음악이 참 좋죠.음악을 즐기는 감독이었군요~~ 이번 작품 꼭 극장에서 보려고요!!
primatango님의 댓글 primatango 작성일 17-08-26 17:31 에드가라이트의 영화의 음악이 참 좋죠.음악을 즐기는 감독이었군요~~ 이번 작품 꼭 극장에서 보려고요!! 에드가라이트의 영화의 음악이 참 좋죠.음악을 즐기는 감독이었군요~~ 이번 작품 꼭 극장에서 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