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저도 영화전체는 4,5번은 봤고 특히 마지막 살육장면은 10번도 더 봤죠.
그 장면을 보고 영화가 끝나면 머라도 들고 밖으로 나가서 쓰레기들을 쓸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죠. ㅎ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