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아낙이스트ㅋㅋ...하긴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그이들이 아낙들을 좋아했다고 하죠. 내년에는 다시 씨네21 유료구독할 수 있는 처지가 되어야 할 텐데...ㅠ

sunbe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be 작성일

심하고 또 심하도다. 처량하고 불쌍토다. 안찰스의 가는 길은 멀고 험하도다.
좋고 좋은 머리라, 그게 그만 원수로다. 잇속만 챙기는 속빈 강정 머리로다.
이제라도 참회하고 첫 맘으로 빌고 빌기를..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