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tranger09님의 댓글
stranger09 작성일
많이 공감되는 내용이라 댓글 남깁니다. SNS하면서 늘 느꼈던 건데 보수 진보는 물론 남녀 가리지 않고 누가누가 더 불행한지 서로 과시하고 경쟁하는 듯한 분위기 정말 지치더군요. 더 큰 고통을 증명할수록 자신이 어떤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착각하나 봅니다.
stranger09 작성일
많이 공감되는 내용이라 댓글 남깁니다. SNS하면서 늘 느꼈던 건데 보수 진보는 물론 남녀 가리지 않고 누가누가 더 불행한지 서로 과시하고 경쟁하는 듯한 분위기 정말 지치더군요. 더 큰 고통을 증명할수록 자신이 어떤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착각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