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lacbleu님의 댓글
lacbleu 작성일
마스크도 목소리도 스타일도 참 멋진 배우라고 항상 생각해왔다.
그래서 서브여주라던가, 악역전문이라던가 이런 수식어가 크게 맘에 들지 않는다.
꼭 주연을 해야한다기보다, 좋은 작품으로 지금껏 쌓아온 내공을 발휘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