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김똘만 회장의 소원 이뤄지기를...불타면 좋겠네ㅋㅋ

icyel님의 댓글

profile_image icyel 작성일

2인자 이름이 조상구라니....... 양생록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