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zenith0120님의 댓글

profile_image zenith0120 작성일

홍의 뻔뻔스러운 혐오보다 (대통령에 대한 동성애자들의 데모에) 자칭 민주시민의 가만이 있으라는 혐오가 더 공포스러웠다. - 시네21 칼럼 중에서

 한겨레 닭대가리들만 모였나? 동성애 차별을 반대한다는 문대통령에게 동성애를 인정해달라고 항의하는 동성애자들의 시위가 정당하냐 아니면 부당하냐를 밝혀서 그걸 비판하던 아니면 지지하던, 그게 원래 언론들의 역활아니냐? 너네가 하는 말은 전부 짜집기, 왜곡, 모순이 가득하다. 심지어 동성애단체에서도 대통령에 대한 동성애자들의 시위를 비난하고 있더만 진실을 밝히는데는 아예 관심없네. 너네들의 관심은 오로지 동성애자들의 시위를 빌미로 눈에 가시같은 소위 자칭 민주시민들을 까려는 것이잖아. 지금 사회적으로 동성애 인정을 할 정도로 아직 사회가 성숙되지 않은 것은 너네 언론들도 다 알고 있지만 어떤 언론도 그 사실을 지적하지 않고 있어. 반대로 모든 민주시민들은 너네가 짜집기 팩트로 사실을 왜곡하고 있다는데 분노하고 있는 것이야. 너네의 속마음은 이거잖아? 자칭 민주시민들이 한겨레의 사이트 난입하여 쏟아내는 비판이 혐오스럽다. 그러니까 가만히 있으라 이거잖아? 알면서 다른 사건을 빌미로 덤테기 씌우려고 하지말고 인정할건 인정해라. 너네들이 해야할 것은 독자들의 비판이 타당하냐, 부당하냐를 따져보고 타당하면 사과하고 아니면 반박하면 돼잖아. 짜집기와 왜곡을 일삼으면서 그걸 비판한다고 감정에 휩쓸려서 다 덤벼 문빠들아! 라고 할게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