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wsykk5834님의 댓글

profile_image wsykk5834 작성일

만물 소통설! 무엇을 보든 주제는 소통이 된다!

wsykk5834님의 댓글

profile_image wsykk5834 작성일

그리고 중요한 점을 간과한 것이, 외계인들이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영화는 외계인의 시제 없는 사고가 무엇인지 보이려고 하는데, 글은 전혀 그 점을 짚어내고 있지 못합니다(그리고 사소하게도 산스크리트어 "Gavisti"의 뜻이 암소를 위한 열망이에요. 해석한 게 아니고 덴버스는 그냥 틀린 겁니다).

supertg013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pertg0130 작성일

외계인이 죽나요? 아닌 거 같은데...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yadohy64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adohy6407 작성일

외계인 하나가 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