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wsykk5834님의 댓글
wsykk5834 작성일
만물 소통설! 무엇을 보든 주제는 소통이 된다!
wsykk5834님의 댓글
wsykk5834 작성일
그리고 중요한 점을 간과한 것이, 외계인들이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영화는 외계인의 시제 없는 사고가 무엇인지 보이려고 하는데, 글은 전혀 그 점을 짚어내고 있지 못합니다(그리고 사소하게도 산스크리트어 "Gavisti"의 뜻이 암소를 위한 열망이에요. 해석한 게 아니고 덴버스는 그냥 틀린 겁니다).
supertg0130님의 댓글
supertg0130 작성일
외계인이 죽나요? 아닌 거 같은데...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yadohy6407님의 댓글
yadohy6407 작성일
외계인 하나가 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