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탄핵 가결이 되고 나니 정훈님 카툰에도 나른한 여유와 유쾌함이 배어 있군요(^^). 덕분에 간만에 엘시티(ㅋ) 프레슬리의 걸작 Hound Dog 들었습니다(ㅋ). BH에서 울고 있는 그네를 연상시키는 가사가 새롭네요.ㅋ 내친 김에 Tutti Frutti, Jailhouse Rock까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