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happyeq님의 댓글
happyeq 작성일
이런 영화평 때문에 씨네21 보기를 끊었다. 영화는 우리 사회 40살 먹은 남자들의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웃프게 보여주는데, 이걸 이해 못하고 엉뚱한 유아적인 페미니즘만 늘어놓고 있다. 제발 기본적인 독해력이 있는 사람이 평론을 쓰라! 평론도 작품이다. 제발 한겨레야,,, 엉엉...
happyeq 작성일
이런 영화평 때문에 씨네21 보기를 끊었다. 영화는 우리 사회 40살 먹은 남자들의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웃프게 보여주는데, 이걸 이해 못하고 엉뚱한 유아적인 페미니즘만 늘어놓고 있다. 제발 기본적인 독해력이 있는 사람이 평론을 쓰라! 평론도 작품이다. 제발 한겨레야,,,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