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zzanga326님의 댓글
zzanga326 작성일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구구절절 세세하게 씹고 뜯는 평론보다 훨씬 재밌는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한번쯤 떠올려봄직한 물음인 것 같아요
zzanga326 작성일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구구절절 세세하게 씹고 뜯는 평론보다 훨씬 재밌는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한번쯤 떠올려봄직한 물음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