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hkimfilm님의 댓글
jhkimfilm 작성일
그만 좀 하시죠. 기자, 평론가들 자신들의 기준으로 볼 때는 좋을 영화고, 부당하게 취급받았다고 느낀거 자체가 씨네21이 대중과 소통 못하고 있는 거 아닙니까? 왜 외면 받았는지에 대해서 좀 고민해 보시죠. 진짜 흥행 실패한게 아쉬워서 특집을 싣고 싶다면, 왜 소통에 실패했는지, 그것에 대해서 특집을 다루는게 낫지 않을까요? 진짜 궁금합니다. 만약 이 영화가 흥행을 했어도 이렇게까지 특집으로 기사가 나올지? 객관적으로 이 영화가 그렇게 걸작인지? 외국에서도 엄청나게 인정을 받았는지? 너무 심하게 외면받으니까 거기에 반작용으로 이런 기사를 계속해서 쏟아낸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군요. 편애에 대한 경계가 필요해 보입니다.
htmlst님의 댓글
htmlst 작성일
뭐라고 웅엉대냐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