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suritgol님의 댓글
suritgol 작성일
응원합니다. 잡식가족의 딜레마를 감명 깊게 봤습니다. 영화감독이 국회의원 하는 일도 멋져보이네요. 만약 국회의원을 하시고 임기를 마치신다면 더 재밌는 영화가 나올 것 같아요.
한국에는 녹색당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qw0834님의 댓글
qw0834 작성일
너무 멋있으세요. 저도 잡식가족의 딜레마 보고 감독님이 궁금해서 검색해봤다가 이 기사를 알게 되었는데 녹색당에도 관심이 가네요. 앞으로도 좋은 영화 좋은 활동 쭉 잘되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