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gufrhk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gufrhks6 작성일

좋은 글 감사합니다:)

haiwon811님의 댓글

profile_image haiwon811 작성일

지직거리는 흑백필름으로 봐도 이글거리는 파토스가 마구 느껴지는 영화죠, 생각만 해도 바흐의 토카타와 푸가와 함께 앤서니 퍼킨스가 '페드라'하고 절규하던 게 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