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xbk님의 댓글

profile_image bxbk 작성일

먹먹하네요... ㅜㅜ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cutiecatno1님의 댓글

profile_image cutiecatno1 작성일

병신년 안드로메다로보내서 새해뿐만 아니고 영원히 못돌아왔으면.....

zambony님의 댓글

profile_image zambony 작성일

살다살다 보니 씨네박이 진지한 연기를 하는 에피소드가 나오네요(...) 세태가 그만큼 암울하다는 증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