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xbk님의 댓글
bxbk 작성일
먹먹하네요... ㅜㅜ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병신년 안드로메다로보내서 새해뿐만 아니고 영원히 못돌아왔으면.....
zambony님의 댓글
zambony 작성일
살다살다 보니 씨네박이 진지한 연기를 하는 에피소드가 나오네요(...) 세태가 그만큼 암울하다는 증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