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rtemis-50님의 댓글

profile_image artemis-50 작성일

흠... 하지만 뭐랄까, 원작과 원작자 요시다 아키미를 사랑하는 나로서는, 여러 지점에서 아쉬웠다. 원작을 충실히 따르되 캐릭터를 살짝 변형시킨 정도인데, 이도저도 아닌 것이 되었다고나 할까? 천하의 고레에다 감독고 원작 만화가 가진 캐릭터의 풍부함, 관계의 복잡미묘함, 섬세한 심리묘사를 2시간짜리 스크린에 담아내기 버거웠던듯...

surc1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rc1 작성일

인생이라는 시공간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