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kenloa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kenloach 작성일

남들 보여주지 말고 일기장에나 쓰지...

neverseenb4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verseenb4 작성일

켄로아치님 모든 문학과 평론, 창작물은 일기와 다름없어요 영화도 개인소장용 유씨씨겠네요 눈감고사시길바랍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anakii님의 댓글

profile_image anakii 작성일

힘 빼고 쓰는 이런 평론이 전 좋습니다. 평론가의 권위에 기대는 게 아니라 평론가도 우리와 같은 한 사람일 뿐이란 걸 느끼게 해 주죠. 물론 덕질 수준은 넘사벽이지만.  ^^

아 저사람은 저렇게 느끼는구나! 하고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게끔 글 참 잘 쓰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