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kenloach님의 댓글
kenloach 작성일
남들 보여주지 말고 일기장에나 쓰지...
neverseenb4님의 댓글
neverseenb4 작성일
켄로아치님 모든 문학과 평론, 창작물은 일기와 다름없어요 영화도 개인소장용 유씨씨겠네요 눈감고사시길바랍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anakii님의 댓글
anakii 작성일
힘 빼고 쓰는 이런 평론이 전 좋습니다. 평론가의 권위에 기대는 게 아니라 평론가도 우리와 같은 한 사람일 뿐이란 걸 느끼게 해 주죠. 물론 덕질 수준은 넘사벽이지만. ^^
아 저사람은 저렇게 느끼는구나! 하고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게끔 글 참 잘 쓰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