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재밌게 읽었습니다.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antipodean님의 댓글

profile_image antipodean 작성일

바퀴벌레나 쥐떼가 출몰하는 화면이 약해서 공포가 반감된 점이 아쉬웠는데 의외의 평가네요.

meojeoli님의 댓글

profile_image meojeoli 작성일

.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todn486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dn486 작성일

강동원만 보였다고들 하는데... 난 아닌데..... 영화완젼 무섭고 완젼 심장 쫄깃했음

9601phj님의 댓글

profile_image 9601phj 작성일

강동원이 잘생겨서 시선은 집중되긴 했지만 박소담씨의 연기에 빠졌는데 그리고 이 두분이 보이기전에 김윤석씨의 연기가 바탕이 됬기 때문에 재밌던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