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재밌게 읽었습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antipodean님의 댓글
antipodean 작성일
바퀴벌레나 쥐떼가 출몰하는 화면이 약해서 공포가 반감된 점이 아쉬웠는데 의외의 평가네요.
meojeoli님의 댓글
meojeoli 작성일
.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todn486님의 댓글
todn486 작성일
강동원만 보였다고들 하는데... 난 아닌데..... 영화완젼 무섭고 완젼 심장 쫄깃했음
9601phj님의 댓글
9601phj 작성일
강동원이 잘생겨서 시선은 집중되긴 했지만 박소담씨의 연기에 빠졌는데 그리고 이 두분이 보이기전에 김윤석씨의 연기가 바탕이 됬기 때문에 재밌던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