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ccmlover님의 댓글
ccmlover 작성일
기남씨가 혼이 비정상이 되었네.... 병 걸리셨어요?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국정화와 맛의 절묘한 조화.....ㅋㅋㅋ 7시간 동안 해경은 머하고 있었나.................. 잘 보고 갑니다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정말 미치지 않고서야...ㅋㅋㅋ 남기남 덕에 일주일을 버티네^^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그 '국정화' 맛이 아무리 궁금해도, 전혀 알고(맛보고) 싶지는 않군요.
symba1012님의 댓글
symba1012 작성일
gg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 갑니다..
antipodean님의 댓글
antipodean 작성일
ㅋㅋㅋ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참고하신 듯^^ 너무 재밌는데 네번째 줄 첫 번째 칸에서 "어르신들도 먹을 수 (있는) 한국의 맛"이라는 빼먹으셨어요.
baramvi님의 댓글
baramvi 작성일
ㅍㅎㅎ 잘 봤습니다.
s1106님의 댓글
s1106 작성일
ㅋㅋㅋ잘봤씁니당
s1106님의 댓글
s1106 작성일
보고갑니다!
s1106님의 댓글
s1106 작성일
ㅎㅎㅎㅎㅎㅎㅎ
s1106님의 댓글
s1106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hs4074님의 댓글
lhs4074 작성일
잘 봤습니다.
shinmen님의 댓글
shinmen 작성일
기대됩니다
11290209님의 댓글
11290209 작성일
하하
meojeoli님의 댓글
meojeoli 작성일
오
tjdnjswn님의 댓글
tjdnjswn 작성일
ㅎㅎ
sary0515님의 댓글
sary0515 작성일
^^
dbswk0507님의 댓글
dbswk0507 작성일
대박~!
sary5843님의 댓글
sary5843 작성일
재밌네요~
jihyun118님의 댓글
jihyun118 작성일
다음에도 기대할께요 ㅎㅎ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