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hb0708님의 댓글
khb0708 작성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봤는데 특이하고 엄청 재미있어 보임.. ㅋ
antipodean님의 댓글
antipodean 작성일
발상은 꽤 독특한데 영화 전면에서 참신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hklee525님의 댓글
hklee525 작성일
ㅋㅋㅋ
qpkt15k님의 댓글
qpkt15k 작성일
웃기겠다
qpkt15k님의 댓글
qpkt15k 작성일
lacbleu님의 댓글
lacbleu 작성일
부산영화제에서 GV로 이 영화를 봤는데요, 기대만큼 잘 만든 영화에요. 의식있는 영화였고, 젊은 패기가 느껴지는 영화였어요. 다만 너무 직접적인 사회묘사와 자료장면 차용 등은 그리 세련되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나타낼 수 밖에 없는 사회적 분위기 때문인지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장치였어요. 연기자들은 그들만의 색깔로 연기를 잘하고 있고, 박보영은 이제 누구의 딸,누나... 소녀가 아닌 제 나이에 맞는 역할을 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들게끔했어요. 좋은 영화였습니다.
babo0428님의 댓글
babo0428 작성일
풋!! 사진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ppuppa54님의 댓글
ppuppa54 작성일
간만에 정말 신선한 소재의 영화를 만날수 있어 좋아요 돌연변이로 생선인간이 된 이광수의 모습이 코믹스럽고 앞으로 현실 세상에서 겪어야 할 안타까운 이야기가 넘 재미있네요 박보영 등 연기도 좋고..
ppuppa54님의 댓글
ppuppa54 작성일
간만에 정말 신선한 소재의 영화를 만날수 있어 좋아요 돌연변이로 생선인간이 된 이광수의 모습이 코믹스럽고 앞으로 현실 세상에서 겪어야 할 안타까운 이야기가 넘 재미있겠네요 박보영 등 연기도 좋았고...
antipodean님의 댓글
antipodean 작성일
출연진이나 연출에 대해 많은 기대를 가졌던 영화입니다. 참신한 발상에 비해 영화 전체가 거칠고 단순한 느낌이었어요. 기사 사진으로 나온 식사씬도 그렇고 디테일이 더 강했으면 좋았을텐데요. 허옇든 흥미로운 시도였습니다. 그리고, 박보영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