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larn970045님의 댓글
larn970045 작성일
aaaaaaaa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잘봤어요~
jhk1104님의 댓글
jhk1104 작성일
잘보고가요
dlrudals9님의 댓글
dlrudals9 작성일
정말재미있음 ㅎ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너무 재밌어요
iddim21님의 댓글
iddim21 작성일
정말 인상적이어서 뭉클해지고 여운이 남는, 그 날의 남은 하루를 기분좋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hklee525님의 댓글
hklee525 작성일
좋은사람들~
ehowl93님의 댓글
ehowl93 작성일
생각보다 좋았어요.
bbazzi88님의 댓글
bbazzi88 작성일
현실적인 소재였지만 비현실적인 전개에 생각보다 실망한 영화였던것 같아요... ㅠ 메시지를 주는 좋은 영화였지만 제 마음에 와닿지는 않았던것 같네요....ㅠㅠ
zzyoun님의 댓글
zzyoun 작성일
이 영화는 드니로와 헤서웨이 덕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