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개인적으로 야근이라는 귀신(?)은 정말 만나고 싶지 않군요.
zambony님의 댓글
zambony 작성일
직원들도 저기 오래 다니다보니 귀신을 끌어들이는 체질이 되어버린 걸까요(...) 그럼 퇴직해도 소용없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