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bmin1227님의 댓글
sbmin1227 작성일
9월5일 서영주의 에쿠우스를 봤다.....연극이 처음이라고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공연이 끝나고...온몸에 소름이 끼칠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17세의 알런은 예전 알런과는 달랐다....정말...영원히 잊을수 없는 최고의 연기였다....무대에서...자주자주...볼수 있었으면 좋겠다.....최고의 배우로 거듭나길...겸손하고 좋은 최고의 배우로...그날 이후로 난...완전 서영주의 팬이 되었다...많은 사람들이 에쿠우스를 봤으면...좋겠다...두번 다시 볼수 없는 최고의 연기의 에쿠우스를 만날수 있으니깐...17세의 서영주의 연기는 이번밖에 못보니깐......
댓글 (0)
댓글 (0)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보고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caramin님의 댓글
caramin 작성일
무서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