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qstio님의 댓글
qstio 작성일
감독과 거리두기 하지 않는 글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별로인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을, 병, 정도 모두 더럽다지만, 지금 갑은 좀 너무하지 않냐는 감독의 말에 동의하게 되네요.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