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우리나라에 표현의 자유가 있는가.....표현만 있고 자유가 없는 것인가....표현을 못한다면 표현의 자유는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잘 읽었습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dooly628님의 댓글
dooly628 작성일
5년을 싸워서 상영권을 획득한 영화라면 봐야할 의무가 있다. 필 관람영화로 선정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