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ehowl93님의 댓글
ehowl93 작성일
뭔가 좀 아쉬운 작품입니다.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좀 난해 하네요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예에~
giraba3님의 댓글
giraba3 작성일
로빈 윌리암스 특유의 따스한 인간애가 영화내내 전해져 좋았습니다. 보고 싶습니다. R.W -RIP 편안한 곳에서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