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aeyun95님의 댓글
jaeyun95 작성일
졸업이란 영화로 볼 수 있는 가장 뻔한 평론인 듯
eugene2237님의 댓글
eugene2237 작성일
정확히 어른이 되는 길목에 놓여있다고 느끼는 요즘 참 와닿는 글이네요
부모님의 테두리 안에서 벗어나고싶다
늘 머릿속으로는 생각하지만, 그것이 주는 안락함에 자꾸 그 분들의 말씀을 따르고
그 종착지는 매사에 수동적인 사람이 될것같더라구요
능동적인 삶, 실패하더라도 버티고 책임질 수 있는 어른이 되고싶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작가님의 이번 글은 당분간 두고두고 꺼내볼 그런 글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번주 주말에 볼 영화가 생겨서 벌써부터 들뜨네요!!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mbella님의 댓글
mbella 작성일
모든 순간은 그 누구도 아닌 내 선택으로 이루어지고 그에 따르는 책임을 어른스럽게 지는것. 깊게 새겨둬야 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가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그렇군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mongsili0631님의 댓글
mongsili0631 작성일
.........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가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moony320님의 댓글
moony320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읽고가여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v01064606689v님의 댓글
v01064606689v 작성일
좋아요
v01064606689v님의 댓글
v01064606689v 작성일
좋아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woewoe님의 댓글
woewoe 작성일
영화 감상문 왜 쓰신 건지? 이해력 점수 드려야 하나요. sns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