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saga33님의 댓글
saga33 작성일
그렇잖아도 이 영화를 보고 과학자는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했는데, 기고를 하셨군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이거 재밌을듯^^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gert님의 댓글
gert 작성일
역시! 감정, 슬픔에 대한 학계 이야기가 흥미로웠어요. 잘 읽고 갑니다. ^^
handglass님의 댓글
handglass 작성일
이 같은 발상을 가진 영화, 참신하고 좋아요~ 기사도 잘 읽고 갑니다^^
sung451님의 댓글
sung451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jhkimfilm님의 댓글
jhkimfilm 작성일
진짜 영화잡지에 응당 나와야 할 멋진 분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