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arl7님의 댓글
karl7 작성일
스파이는 극장에서 보고...
트루라이즈는 예전에 대딩시절에 비디오로 보고....(물론 트루라이즈를 먼저 봄. -_-;;;)
스파이를 보면서 왜 자꾸 트루라이즈가 오버랩 되는지 모르겠음.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