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ohwa3512님의 댓글
ohwa3512 작성일
보고가요
lunaism님의 댓글
lunaism 작성일
No.1015에 실린 '이것은 매드맥스다' 를 읽고
무슨일인가해서 지난글을 읽어보러 왔습니다.
드리고 싶은 말은 세가지입니다.
1. 매드맥스2 스포하지마세요. '헐모래'가
깨알같은 반전이고 큰재미던데
2. '진정한마니아라면' 이 포함된부분 -자신은
진정해서 실망했는데 니넨 진짜이게좋디?라고
들리지않았겠는가 돌아보시면 좋겠네요
위의 두 사례를 통해 느낀것은 글에 재기는 느껴지지만 본인 글의 독자에 대한 배려는 없다?정도겠네요
충분히 잘아실것 같은데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고
3. 재기가 번쩍거리고 쿨내가 폴폴 나는 하지만 사실은 김곡의 감정해소글을 보면서 화가났습니다.
전 씨네21의 10년넘은 팬인데 어떨땐
영화얘기보다 이 잡지안에 잡다하고 소소한 그럼에도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컬럼들때문에 이 잡질 삽니다.
그럼에도 단한번도 이제껏 이래라저래라 고객이
왕이란식의 간섭질을한적이 없는데 김곡씨의
"이것이 매드맥스다''를 읽으니 화가나네요.
여기는 김곡씨 기분아쁜거 푸는데 아닙니다.
악플러에게 똥먹이기는 개인적으로 하세요.
아주 소중한 지면 2페이지가 날아갔네요.
물론 이런글을 오케이 한 씨네21에게도
항의하겠습니다.
추신. 악플러들에게 당한건 유감입니다.
하지만 그중엔 새겨들을 아픈말도 있을것 같네요
악플하고 아픈말은 조금 다를것 같습니다.
mapside2님의 댓글
mapside2 작성일
영화에 대한 논의는 어디까지나 견해차니 그렇다 치더라도 '금치산자'나 '쓰레기 인간' 같은 단어 사용은 굉장히 위험해보입니다. 쿨한 것과 모욕하는 것은 다릅니다.
mapside2님의 댓글
mapside2 작성일
저 역시 아래 덧글 쓰신 분처럼 뒤늦게 지난 글을 읽으러 온 건데, 까일 만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 분이 쓰신 2번과, 저 역시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