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ohwa3512님의 댓글

profile_image ohwa3512 작성일

보고가요

lunaism님의 댓글

profile_image lunaism 작성일

No.1015에 실린 '이것은 매드맥스다' 를 읽고
무슨일인가해서 지난글을 읽어보러 왔습니다.
드리고 싶은 말은 세가지입니다.

1. 매드맥스2 스포하지마세요. '헐모래'가
깨알같은 반전이고 큰재미던데

2. '진정한마니아라면' 이 포함된부분 -자신은
진정해서 실망했는데 니넨 진짜이게좋디?라고
들리지않았겠는가 돌아보시면 좋겠네요

위의 두 사례를 통해 느낀것은 글에 재기는 느껴지지만 본인 글의 독자에 대한 배려는 없다?정도겠네요
충분히 잘아실것 같은데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고

3. 재기가 번쩍거리고 쿨내가 폴폴 나는 하지만 사실은 김곡의 감정해소글을 보면서 화가났습니다.
전 씨네21의 10년넘은 팬인데 어떨땐
영화얘기보다 이 잡지안에 잡다하고 소소한 그럼에도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컬럼들때문에 이 잡질 삽니다.
그럼에도 단한번도 이제껏 이래라저래라 고객이
왕이란식의 간섭질을한적이 없는데 김곡씨의
"이것이 매드맥스다''를 읽으니 화가나네요.

여기는 김곡씨 기분아쁜거 푸는데 아닙니다.
악플러에게 똥먹이기는 개인적으로 하세요.
아주 소중한 지면 2페이지가 날아갔네요.
물론 이런글을 오케이 한 씨네21에게도
항의하겠습니다.
 
추신. 악플러들에게 당한건 유감입니다.
하지만 그중엔 새겨들을 아픈말도 있을것 같네요
악플하고 아픈말은 조금 다를것 같습니다.

mapside2님의 댓글

profile_image mapside2 작성일

영화에 대한 논의는 어디까지나 견해차니 그렇다 치더라도 '금치산자'나 '쓰레기 인간' 같은 단어 사용은 굉장히 위험해보입니다. 쿨한 것과 모욕하는 것은 다릅니다.

mapside2님의 댓글

profile_image mapside2 작성일

저 역시 아래 덧글 쓰신 분처럼 뒤늦게 지난 글을 읽으러 온 건데, 까일 만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 분이 쓰신 2번과, 저 역시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