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가요~~
gudrmfl2님의 댓글
gudrmfl2 작성일
굳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javansky님의 댓글
javansky 작성일
보고갑니다
netmin98님의 댓글
netmin98 작성일
보고가요..
yij9652님의 댓글
yij9652 작성일
애니메이션은 영화가 아닌가요?
장르에 편협한 가치를 두고 영화발전이 있을수 있는지...
SF영화에 그래픽 사용 비율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시는지? 아바타, 어벤저스는 애니메이션 아닐까요? 극장용 애니메이션은 영화도 아니네~
애니메이션이 영화의 범주에 들어 가는건 당연한 것이고 큰의미에서 지원사업을 하는것은 영화 제작의 힘(CG)을 키우기 위해 필요 하다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