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kummu님의 댓글
kkummu 작성일
아이언맨3 엄청 좋았는데... 연속형 서사의 태생적 제약, 정말 그래요.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좋아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fallnebock님의 댓글
fallnebock 작성일
늘 잘 읽고 있습니다!
주간 영화가 그립지만 여기서 계속 뵐 수 있어서 좋아요. 동진 DJ님 의견은 블로그에서, 혜리 기자님 의견은 여기에서, 두 분 개구진 대화는 제 머리 속에서 취합하면 되겠네요ㅎ
netmin98님의 댓글
netmin98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