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간만에 만나는 난해한 이 아포리즘...반전에 담긴 이 메시지야 말로 작가와 독자의 열린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는...오묘해라.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재미있게 잘 보고갑니다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세월호, 메르스
"가만히 있으라" ..
정말 운석까지 이럴 것 같은 정부입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하하하! 국민이 바지네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역시 기발하고 재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