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Mintberry님의 댓글
Mintberry 작성일
요근래 봤던 영화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영화네요. 하드코어이긴 하지만 꼭 한 번 보기 좋아요.
lacbleu님의 댓글
lacbleu 작성일
70대의 감독이 자신이 만든 영화를 다시 리부트 한다는 것 자체가 놀랍고, 조금 옛날식으로 푼것 같은 스토리가 먹혀들어가는 흐름이 놀랍다. 톰하디와 샤를리즈테론이 억지로 끼워맞춘 멜로 케미에 희생되지 않고, 자신의 캐릭터로 우뚝 선 것도 이 영화의 미덕이 아닌가 싶다!!!
johnconnor님의 댓글
johnconnor 작성일
톰 하디 보다 샤를리즈 테른의 출연에 더 눈길이 갔는데 퓨리 오사 캐릭터가 정말 인상적 이더군요
mt1004님의 댓글
mt1004 작성일
어떤 영화길래 정말 궁금하네요
ekrnfdlek님의 댓글
ekrnfdlek 작성일
1,2,3,4편 영화 모두 한 감독에게서 나왔다는 사실 자체가 흥미로왔고,
영화를 본뒤에 이 영화가 실제로 촬영된 액션이라는 것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netmin98님의 댓글
netmin98 작성일
보고가요..
jihee898님의 댓글
jihee898 작성일
볼꺼리가많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