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교육용 시뮬레이션 ....큰 도둑은 엘리트 집안에서 나온다고요 ㅎㅎㅎ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이 깨알 같은 잔재미...^^; 이 ~같은 세상 사는 재미를 분수처럼 뿜어내게 해주는 정훈님께 감솨^^;
전작을 한 편도 놓치지 않고 봤음ㅋ 함께 이 시공간을 누리고 있음에 감솨^^;
대도무문!ㅋ
총리도 아니면서 목숨은 왜 걸어?ㅋ
내가 절도하다 졸도할 뻔했다!ㅋ
어차피 우리나라는 엘리트 집단에서 큰도둑이 나오는데~ㅋ
frodo2님의 댓글
frodo2 작성일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오늘도 후련함+씁쓸함을 느끼고 갑니다.^^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
해학의 거성 ~ 정훈이 님 ㅎㅎㅎ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대단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