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cutiecatno1님의 댓글

profile_image cutiecatno1 작성일

교육용 시뮬레이션 ....큰 도둑은 엘리트 집안에서 나온다고요    ㅎㅎㅎ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이 깨알 같은 잔재미...^^; 이 ~같은 세상 사는 재미를 분수처럼 뿜어내게 해주는 정훈님께 감솨^^;
전작을 한 편도 놓치지 않고 봤음ㅋ 함께 이 시공간을 누리고 있음에 감솨^^;
대도무문!ㅋ
총리도 아니면서 목숨은 왜 걸어?ㅋ
내가 절도하다 졸도할 뻔했다!ㅋ
어차피 우리나라는 엘리트 집단에서 큰도둑이 나오는데~ㅋ

frodo2님의 댓글

profile_image frodo2 작성일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오늘도 후련함+씁쓸함을 느끼고 갑니다.^^

papilion93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pilion93 작성일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
해학의 거성 ~ 정훈이 님 ㅎㅎㅎ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ㅋㅋ 대단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