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chickfry님의 댓글
chickfry 작성일
일베의 여혐을 변형나치즘이라 생각한다고?
차라리 대한민국의 페미니즘이 건강하지못한 페미나치다.
타국의 페미니즘은 여성들의 피와 노력과 의무,희생으로 이루어졌으나
한국의 페미니즘의 근본은 여자니까 보호해줘야해 라는 마초주의다.
무능한여자가 자리를 차지한다는것은 여자가 무능하다는것이 아닌
말 그대로 '무능한'여자가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 이다.
지금 한국의 미친 페미니즘은 도를 넘고 있는게 사실이며 국가를 시원하게 말아먹은 뉴질랜드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으며 평등을 바라는것이 아닌 특권을 당연시 생각하는 것으로 변형되어있다.
누가 한국의 여성페미운동가들에게 전쟁기자,의무를 다하는 존경받을 여성상을 떠올리겠는가? 거기엔 그저 돼지목에 진주목걸이를 차고 종교색을 보이는 아줌마가 있을뿐이다.
여권신장은 여성 스스로 이루는 것이며 의무를 저버리고 특권만을 바라는것은 스스로 여성성이 미개하다는것을 인정하는것이다.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이후에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