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보고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hklee525님의 댓글
hklee525 작성일
사랑의 열병
junghwa1116님의 댓글
junghwa1116 작성일
보고가요~
ehowl93님의 댓글
ehowl93 작성일
캐릭터가 ㅠ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깊고 푸른 바다 ! 사랑의 열병 ! 어울리는 글귀네요 ^^
11290209님의 댓글
11290209 작성일
원작이 재밌겠네요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기대됩니다
openingdoor님의 댓글
openingdoor 작성일
제 생각에는 난데없는 자살 기도 장면이랄지, 박물관 장면들이 '파편적'으로 제시 되었기 때문에 오히려 그 사이사이 공백을 채우는 재미가 있었던 것은 아닌가 싶어요. 그들이 싸우는 이유와 헤스터가 괴로워하는 이유는 꽤 자명해서 그 이유들은 구구절절 설명했다면 영화다 더 따분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